수영지역자활센터

활동사진

도로청소도 이젠 부산청소전문업체 요술빗자루에서 > 활동게시판
활동게시판

도로청소도 이젠 부산청소전문업체 요술빗자루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6-04 12:14 조회2,09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부산청소전문업체 요술빗자루입니다.



어느덧 6월에 접어들어 날씨가 후끈해지고 있는데요.

이런 날씨에도 저희 요술빗자루의 청소는 끊이지 않는답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부산청소전문업체 요술빗자루가 진행한 고가도로 청소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고가도로의 밑에 있는 바닥을 청소하는 것이도로청소의 주 목적이었는데요.

한눈에 딱 봐도 청소가 깔끔하게 진행된 것이 보이시죠?

고가도로 밑의 바닥은 도로 바로 옆이기 때문에 차들이 지나다니면서 먼지가 쉽게 쌓이는 장소입니다.



오염도 쉬울 뿐더러 때도 잘타는 곳이라, 청소하기 쉬운 곳은 아니지만 부산청소전문업체 요술빗자루에서 깔끔하게 마무리했습니다.



고가도로 밑의 바닥은 사람들도 지나다니기 때문에 식음료를 흘리는 등의 행동으로 바닥에 끈적하게 달라붙은 오염들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얼룩들은 시간이 오래 경과하여, 도로청소를 진행하여도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부산청소전문업체 요술빗자루에서는 특수한 청소도구와 약품들을 사용하여 모든 얼룩, 때, 오염들을 깔끔하게 청소했답니다!



청소 후 사진을 보시면, 바닥의 색깔이 달라질 정도로 도로청소가 깔끔하게 마무리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청소전문업체 요술빗자루는 어떠한 도로청소라도 깨끗함, 깔끔함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청소를 맡기시고 깨끗하지 않으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은 일절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이렇듯 전문 청소장비로 꼼꼼하게 도로청소를 진행했답니다 :)



​코로나19 때문에 마스크를 꼭 써야만 하는 답답한 상황이지만 어느 장소든지! 꼭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장소 하나하나 꼼꼼하게 정돈한다는 마음으로 부산청소전문업체 요술빗자루가 앞장서서 청소해 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